[스브스타] '백골부대 조교' 주원…군축제 홍보영상에 등장 '늠름'

SBS 뉴스

작성 2017.09.07 17:4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백골부대 조교 주원…군축제 홍보영상에 등장 늠름

군 복무 중인 주원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주원은 지난 5일 육군이 공개한 '제15회 지상군페스티벌' 홍보 영상에 등장했습니다.

30초 길이의 홍보영상에서 주원은 병사들을 이끌고 구보를 하고, 모자를 눌러쓴 채 조교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백골부대 조교' 주원영상에는 주원의 목소리로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20대에 가장 가치 있는 의무. 한 걸음의 용기에 나는 오늘 새로운 나를 찾았다.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추억을 느껴보라"는 내레이션이 나옵니다.

주원은 입대 전보다 더 늠름해진 모습으로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습니다.
'백골부대 조교' 주원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지상군페스티벌 2017'은 오는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충남 계룡시 일대에서 열리며 주원을 비롯해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 배우 이장우, 모델 도상우 등이 참석합니다.

주원은 입대 전 의무경찰로 복무 예정이었으나 취소 후 현역 자원입대를 결정하고 지난 5월 강원도 철원 3사단 신병교육대로 조용히 입소했습니다. 이후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에서 1등을 차지해 상을 받고, 현재는 백골부대에서 조교로 복무 중입니다. 

주원은 2019년 2월 15일 제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영상 출처 = 유튜브 '제15회 지상군페스티벌' )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