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고기 많이 먹게 해줄게"…세상에 하나뿐인 꽃다발로 프러포즈한 남성

SBS뉴스

작성 2017.09.01 18:17 수정 2017.09.01 18:21 조회 재생수17,548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영상pick] "고기 많이 먹게 해줄게"…세상에 하나뿐인 꽃다발로 프러포즈한 남성
한 남자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꽃다발로 청혼하는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8월 31일 영국 매체 미러 등 외신들은 여자친구에게 선물과 함께 청혼한 남성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중국 지린성 장춘시의 한 음식점 직원들도 분주히 움직이며 예비신랑의 이벤트를 도왔습니다.

얇게 썰린 소고기를 예쁘게 돌돌 말아 꼬치로 고정하고, 신선한 상추로 고기들을 감싸자 예비신부만을 위한 '고기 꽃다발'이 완성됐습니다.

무 쓰야오 씨가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로 불리는 칠월칠석 칭런제(情人節)에 맞춰 청혼을 준비한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선물에 당황한 듯 예비신부는 너털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이후 쓰야오 씨가 고기 사이에서 꺼낸 반지를 건네받으며 흔쾌히 청혼을 승낙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쓰야오 씨는 지켜보던 많은 사람의 축복 속에서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마쳤습니다.

그는 "여자친구가 이 식당의 소고기를 가장 좋아한다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청혼을 받아준 여자친구에게 고맙다"라는 예비신부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구성=조도혜 작가, 영상 출처= 유튜브 Lemonfeed Lemonfeed)  

(SBS 뉴미디어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