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혼수상태 빠진 아내 위해 노래 부르는 노인의 뭉클한 모습



혼수상태에 빠진 아내에게 결혼기념일을 맞아 노래를 불러주는 중국 노인의 영상이 누리꾼들을 감동하게 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4일, 중국 '피어 비디오'는 이 감동적인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지난 8일, 중국 신장위구르자치구의 우루뮤치 시에 위치한 병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54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아 81살 랑 지겐 씨는 아내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영상에서 그는 혼수상태에 빠져 미동 없이 누워 있는 아내에게 다가가 "당신이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라며 6개의 장미와 60여 개의 사탕을 가지고 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는 병원 관계자를 향해 아내에게 조용히 노래를 불러줘도 되겠느냐고 물어봅니다.

괜찮다는 대답이 떨어지자 그는 간호사가 아내를 돌보는 동안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장 씨가 아내에게 불러준 노래는 중국의 옛 노래로 결혼식 날 신부의 면사포를 벗겨주는 신랑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아내를 향해 '당신의 눈은 가냘프게 반짝거리는 별처럼 밝고 빛나요', '당신의 얼굴은 피어나는 장미꽃처럼 둥글고 장밋빛을 띠고 있어요' 등의 아름다운 가사를 읊어줬습니다.

많은 누리꾼은 해당 영상을 보고 감동하며 부부의 사랑에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그들의 사랑을 아무도 꺾을 수 없다. 그녀가 빨리 낫기를 기도한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출처 = 유튜브 Pear Video)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