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뉴스pick] 갑자기 나타난 독사…아이들 구하고 대신 물린 핏불

유지원 웹PD,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7.08.17 11:27 조회 재생수187,493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뉴스pick] 갑자기 나타난 독사…아이들 구하고 대신 물린 핏불
어린아이들이 독사에 물릴 위기에 처하자 아이들을 구하고 대신 물린 반려견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14일 미국 NBC 방송은 플로리다 주의 한 가정집 정원에서 반려견 두 마리가 어린이 두 명을 구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슬레이어와 패코라는 이름의 핏불 두 마리를 키우는 멜리사 버트 씨는 얼마 전 가족들을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오랜만에 할머니 댁을 찾은 버트 씨의 4살, 1살 난 손주들도 정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독사로부터 어린아이들 지켜낸 핏불…'현재 회복 중그런데 아이들이 앉아있던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 갑자기 살모사 한 마리가 나타났습니다.

아이들보다 먼저 살모사를 발견한 핏불들은 으르렁거리며 아이들 앞을 막아섰습니다.

깜짝 놀란 어른들이 아이들을 안아 올리는 동안, 이 용맹한 핏불 두 마리는 크게 짖으며 살모사와 대치했습니다.
독사로부터 어린아이들 지켜낸 핏불…'현재 회복 중살모사를 정원 밖으로 쫓아내다가 슬레이어는 얼굴을, 패코는 다리를 물렸습니다.
독사로부터 어린아이들 지켜낸 핏불…'현재 회복 중살모사의 맹독 때문에 물린 부위가 퉁퉁 부어오르는 위급한 상황이었지만, 다행히 바로 병원에서 해독 치료를 받아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버트 씨는 "반려견은 진정한 가족"이라면서 "두 마리 모두 가족들의 사랑 속에 회복 중이다. 너무나 고마운 녀석들"이라고 전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영상 출처= NBC News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