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앞길 막지 마!"…조깅 방해한다고 사람 죽일 뻔한 남자

유지원 웹PD, 정윤식 기자 jys@sbs.co.kr

작성 2017.08.09 15:21 조회 재생수36,669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영상pick] "앞길 막지 마!"…조깅 방해한다고 사람 죽일 뻔한 남자
달리기를 하던 남성이 마주오던 여성을 밀쳐 차에 치일 뻔한 아찔한 장면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8일 영국 BBC 방송은 런던 서부 퍼트니 다리에서 찍힌 자동차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은 달리기를 하던 한 남자와 천천히 길을 걷던 여자의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달리기를 하던 남자는 자신의 근처로 여자가 걸어오자 달리기에 방해된다는 듯 갑자기 여자를 차도로 세게 밀어 버립니다.

순식간에 벌어진 일에 여자는 몸을 가누지 못하고 차도로 넘어져 버립니다.

중심을 잃고 차도 쪽으로 넘어진 여자는 상반신이 차도 밖으로 나오면서 위험한 상황에 처합니다.
'앞길 막지 마!바로 뒤에서 달려오던 버스의 운전기사는 여성을 먼저 발견하고 황급히 핸들을 꺾어 사고를 피했습니다.

버스가 순간적으로 방향을 바꾸지 않았다면 그대로 여자를 치거나 여자를 밟고 지나갈 수도 있었던 위험천만한 상황이었습니다.
'앞길 막지 마!넘어진 여자는 행인들의 도움으로 자리에서 벗어났지만 심한 정신적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람을 죽일 뻔한 문제의 남자는 여자가 넘어졌는데도 뒤도 돌아보지 않고 달리기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남자가 심지어 약 15분 뒤 반대 방향에서 또다시 다리를 건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앞길 막지 마!
이 사건은 지난 5월 발생했지만 현지 경찰은 아직 이 남자를 붙잡지 못한 상태입니다.

경찰은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하며 공개 수배에 나섰다고 현지 매체는 전했습니다.

(영상 및 사진 출처= 유튜브 neighbou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