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게 과거 모습이라고?"…과거가 곧 오늘인 여배우들의 미모

[스브스타] "이게 과거 모습이라고?"…과거가 곧 오늘인 여배우들의 미모
세월을 무색하게 만드는 여배우들의 굴욕 없는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월의 신부' 송혜교는 데뷔 초나 지금이나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대표 여배우입니다.

송혜교는 지난 2007년 KBS 드라마 '황진이'에서 고풍스러운 매력을 뽐냈으며 지금의 모습과 비교해도 그 아름다움은 손색이 없습니다.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손꼽히는 임수정은 데뷔 초부터 이미 '완성형 미모'의 소유자였는데요, 2007년 개봉한 영화 '행복'에서 보여준 수수한 매력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서도 변함이 없습니다.
김태희 또한 동안 미녀의 대표주자입니다.

10년 전인 2007년 출연했던 영화 '싸움' 속 김태희의 미모는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습니다.
자기 관리에 철저하다고 알려진 배우 김사랑도 '방부제 미모'로 유명합니다.

김사랑이 10년 전 SBS 드라마 '왕과 비'에서 어우동 역할로 출연했을 당시 선보인 도도한 매력은 지금도 여전합니다.
한지민의 동안 미모 역시 시간의 흐름과 상관없어 보입니다.

2007년에 방송된 MBC 드라마 '이산'에서 단아한 아름다움을 뽐낸 한지민은 최근엔 발랄한 모습도 보이며 귀여움까지 선사했습니다.
끝으로 청순함의 대명사 배우 손예진입니다.

손예진은 순수한 모습부터 도발적인 모습까지 두루 갖춘 배우로 최근 단발머리로 변신해 동안 매력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아름다울 여배우들의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영화 '황진이', '행복', '싸움', '무방비 도시' 스틸 컷, 드라마 tvN '시카고 타자기', SBS '왕과 나', MBC '이산' 제공, 송혜교, 김태희, 김사랑, 한지민, 손예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