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손풍기' 무안하게 하는 대륙의 청년…휴대용 샤워기


휴대용 선풍기에 이어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새로운 기구가 중국에 등장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각으로 지난 25일, 외신 인터넷 매체인 넥스트샤크에서는 휴대용 샤워기로 더위를 이겨내는 한 중국의 남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지난 12일 중국 남서쪽에 위치한 충칭 시에서 촬영되었는데요, 버스 정류장 주변으로 보이는 도로에서 운동복을 입은 한 남성이 특이한 기구를 등에 메고 있습니다.

이 기구엔 물통 같아 보이는 푸른색 통에 욕실에서나 볼 수 있는 샤워기가 달려 있습니다.

이 남성이 왼쪽에 위치한 기다란 손잡이를 위아래로 움직이자 등에 메고 있는 샤워기에서 물이 뿜어져 나옵니다. 물은 남성의 머리와 몸을 적시고 바닥으로 흘러 내립니다.

주변의 사람들은 신기한 듯 남성을 바라보고 휴대전화로 촬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남성은 아무렇지 않은 듯 시원한 샤워를 만끽합니다. 머리까지 몇 번 쓸어 올리며 정말 샤워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충칭 시는 최근 40도까지 오르는 엄청난 더위가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누리꾼들은 이 남성의 휴대용 샤워 기구가 충칭의 불볕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좋은 방법이라며 환호하고 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 = 유튜브 News Compas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