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스브스타] 강남과 열애 중인 유이…개인 SNS 돌연 삭제한 이유는?

SBS뉴스

작성 2017.07.17 14:34 조회 재생수13,218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강남과 열애 중인 유이…개인 SNS 돌연 삭제한 이유는?
강남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수 유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돌연 삭제해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유이는 지난 15일 강남과의 열애를 부인하고 인정하기를 번복한 지 하루 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습니다.앞서 유이는 지난 14일 강남과의 열애설이 알려진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한 사이는 맞지만 교제하는 관계는 아니다"라는 부인의 글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이 함께 찍힌 사진이 한 매체에 의해 공개되자 결국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유이는 "갑작스럽게 난 3개월 열애설이라는 기사에 당황스러워 저도 모르게 글을 올렸습니다"라며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서로 호감을 가진지 얼마 되지 않아 3개월이라는 기사에 혹시 오빠에게 또 드라마 팀에게 피해가 되지 않을까 싶어 글을 올렸습니다. 생각 없이 올린 점 죄송합니다. 이번 기회로 서로의 마음을 더 확인했고 예쁘게 만나겠습니다"라는 글을 다시 올리며 입장을 번복했습니다.이후 열애 인정 후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감을 느낀 유이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 강남과 유이는 SBS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유이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