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몸매 좋다는 말이 적절한 때는?"…리복, 트위터에서 트럼프 조롱

"몸매 좋다는 말이 적절한 때는?"…리복, 트위터에서 트럼프 조롱
세계적인 스포츠의류 브랜드 '리복'이 프랑스의 퍼스트 레이디에게 "몸매 좋다"고 칭찬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비꼬는 글을 올렸습니다.

리복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 "'당신 몸매 좋다. 아름답다'는 말을 하기에 적절한 때는 언제일까"라는 6지 선다형 문제를 담은 그래픽을 게재했습니다.
지난 14일 트럼프 대통령이 프랑스 영부인 외모 평가를 했다가 구설수에 올랐다
"당신 몸매 좋다. 아름답다"는 발언은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13일 프랑스 파리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 내외를 만나 브리짓 여사에게 했던 발언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입니다.

리복이 오답으로 소개한 것은 "당신이 한 나라 정상의 배우자에게 인사하는 세계의 리더일 때", "당신이 엘리베이터에 한 여성과 함께 탔을 때" , "모닝커피를 주문하려고 줄 섰을 때 옆에 있는 여성에게" 등입니다.

"헬스클럽에서 운동할 때 옆에 있는 여성에게", "장모가 될 사람한테 인사할 때" 등의 오답도 있었습니다.

단 하나의 정답은 "당신이 부모님의 지하실에서 수십 년 동안 훼손되지 않고 방치된 영웅 장난감을 찾았을 때"였습니다.

(사진=리복 트위터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