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배우 김기방과 결혼하는 미모의 사업가 '관심'

SBS뉴스

작성 2017.07.16 21:23 조회 재생수5,943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배우 김기방과 결혼하는 미모의 사업가 관심
배우 김기방이 결혼을 발표한 미모의 화장품 사업가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김기방의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9월 30일 배우 김기방 씨의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미모의 여성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입니다. 

소속사는 김기방과 예비신부가 함께 해변에서 촬영한 프리 허니문 화보 등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모습에서 결혼을 앞둔 여느 커플들의 달달하고 설레는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면서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16일 카플친용) 배우 김기방과 결혼하는 미모의 사업가 '관심'마지막으로 김기방의 소속사 측은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이후에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들의 데이트 사진이 화제가 되는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SBS 뉴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