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유이 측, 열애 부인에서 입장 번복 "최근 교제 시작"

SBS뉴스

작성 2017.07.14 15:03 조회 재생수151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유이 측, 열애 부인에서 입장 번복 "최근 교제 시작"
유이 측이 기존 입장을 번복, 강남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눈길을 모은다.

유이 측은 14일 SBS funE에 “현재 유이가 드라마 촬영 중으로 열애설 확인이 늦어지고 여배우이기에 더욱 더 조심스러워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지 못하고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이와 강남은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당황했고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다. 또 유이는 현재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혹여나 작품에 피해가 될까라는 우려로 더욱더 조심했다. 이 부분에 있어 서로를 배려하다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인정기로 결정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주시고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유이는 강남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두 사람이 스킨십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면서 다시 유이의 입장 발표에 관심이 모아졌다.

유이의 이 같은 열애 인정 보도에 앞서 강남 측은 “강남 씨 열애설 관련해서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노코멘트하기로 했다”라며 열애를 부인도 긍정도 하지 않는 입장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약 3개월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강남이 출연 중인 SBS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의 녹화에 유이가 게스트로 참여하면서 더욱 친밀해졌다고 보도했다.

(SBS funE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