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쉰건모표' 꿀낙지짬뽕…'미운우리새끼' 김건모가 도전한 초복 보양식

'쉰건모표' 꿀낙지짬뽕…'미운우리새끼' 김건모가 도전한 초복 보양식
‘미운우리새끼’ 김건모가 초복 보양식을 선택했다.

최근 진행된 SBS ‘미운우리새끼’ 촬영에서 김건모가 초복 맞이 보양식을 만들었다. 김건모는 김종민의 도움을 받아 신상 식탁을 집에 들여 그 보답으로 초복 맞이 짬뽕을 대접하기로 했다.

김건모는 짬뽕을 주문하는 대신 냉장고에서 수타 반죽을 꺼냈다. 김종민은 지난 번 오징어먹물 짜장면의 기억이 떠올리며 불안해했다. 하지만 김건모는 그런 김종민을 뒤로하고 새 식탁 위에 당차게 밀가루를 뿌린 뒤 반죽을 내려치기 시작했다.

우여곡절 끝에 면을 뽑은 김건모는 산 낙지 9마리와 꿀을 잔뜩 넣어 ‘쉰건모표 꿀낙지짬뽕’을 만들었다. 의외의 재료 조합에 갸우뚱하던 김종민은 국물을 한 입 먹자마자 “진짜 맛있다”며 연신 감탄하며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웠다.

이어 김건모는 특별히 준비해둔 ‘이색 여름 디저트’를 만들었다. ‘꿀낙지짬뽕’에 버금가는 이색 조합에 어머니들은 “가지가지 한다”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반면에 신동엽을 비롯한 세 MC들은 “굿 아이디어”, “많은 사람들이 따라 해 볼 것”이라며 극찬했다.

‘쉰짱구’의 수타면 재 도전기, 김건모 표 이색 디저트의 정체는 오는 16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했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