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쉰건모표' 꿀낙지짬뽕…'미운우리새끼' 김건모가 도전한 초복 보양식

SBS뉴스

작성 2017.07.14 14:30 수정 2017.07.14 20:08 조회 재생수356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쉰건모표 꿀낙지짬뽕…미운우리새끼 김건모가 도전한 초복 보양식
‘미운우리새끼’ 김건모가 초복 보양식을 선택했다.

최근 진행된 SBS ‘미운우리새끼’ 촬영에서 김건모가 초복 맞이 보양식을 만들었다. 김건모는 김종민의 도움을 받아 신상 식탁을 집에 들여 그 보답으로 초복 맞이 짬뽕을 대접하기로 했다.

김건모는 짬뽕을 주문하는 대신 냉장고에서 수타 반죽을 꺼냈다. 김종민은 지난 번 오징어먹물 짜장면의 기억이 떠올리며 불안해했다. 하지만 김건모는 그런 김종민을 뒤로하고 새 식탁 위에 당차게 밀가루를 뿌린 뒤 반죽을 내려치기 시작했다.

우여곡절 끝에 면을 뽑은 김건모는 산 낙지 9마리와 꿀을 잔뜩 넣어 ‘쉰건모표 꿀낙지짬뽕’을 만들었다. 의외의 재료 조합에 갸우뚱하던 김종민은 국물을 한 입 먹자마자 “진짜 맛있다”며 연신 감탄하며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웠다.

이어 김건모는 특별히 준비해둔 ‘이색 여름 디저트’를 만들었다. ‘꿀낙지짬뽕’에 버금가는 이색 조합에 어머니들은 “가지가지 한다”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반면에 신동엽을 비롯한 세 MC들은 “굿 아이디어”, “많은 사람들이 따라 해 볼 것”이라며 극찬했다.

‘쉰짱구’의 수타면 재 도전기, 김건모 표 이색 디저트의 정체는 오는 16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했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