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김정민·김새롬, 응원도 주거니 받거니…이것이 '진짜 우정'?

[스브스타] 김정민·김새롬, 응원도 주거니 받거니…이것이 '진짜 우정'?
'절친' 방송인 김새롬과 김정민이 서로 응원을 주고받으며 진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새롬이 김정민을 응원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 가운데, 과거 김정민이 올린 글에도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새롬-김정민, 응원도 주거니 받거니
13일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 넌 혼자가 아니야"(You're not alone)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과 함께 "단 한 순간의 변함없이 빈틈없이 저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친구입니다. 저도 이 친구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주고 싶구요.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세요"라는 응원의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김새롬은 얼마 지나지 않아 돌연 글을 삭제했고 그 이유가 누리꾼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한편 김정민은 지난 3월, 김새롬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과 함께 "어떤 사람들에게는 안 좋아 보일지도 모르는 상황에 있긴 하지만, 나에게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언니이자 가족"이라며 "혹시 저를 믿어주는 분들이 계신다면 같이 믿어주고 기다려주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글을 올렸습니다. 
김새롬-김정민, 응원도 주거니 받거니
지난해 말 이찬오 셰프와 결혼한 지 1년 4개월 만에 이혼한 김새롬에게 응원을 보낸 겁니다. 

서로 힘든 시기에 응원과 위로를 주고받는 두 사람의 우정에 누리꾼은 "응원도 기브앤테이크", "이게 진짜 우정인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김정민, 김새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