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뉴스pick] '고양이들이 밥 두고 싸운다면 이렇게!'…'고양이 식당' 신장개업

유지원 웹PD,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7.07.12 14:15 수정 2017.07.13 00:30 조회 재생수24,866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뉴스pick] 고양이들이 밥 두고 싸운다면 이렇게!…고양이 식당 신장개업
홍콩의 한 누리꾼이 자신이 키우는 반려묘들을 위해 특별한 '고양이 식당'을 만들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고양이들이 서로 밥을 뺏어 먹길래 고안해낸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글에는 나무로 만들어진 상자 안에 고양이들이 나란히 들어가 밥을 먹는 사진이 함께 올라와 있었습니다.
'서로 밥을 뺏어 먹길래사진에는 네 마리의 고양이들이 하나씩 나누어진 칸에 들어가 밥을 평화롭게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홍콩의 한 누리꾼이 밥 때만 되면 싸우는 고양이들을 보다 못해 고민한 끝에 이런 모양의 식당을 만들게 된 겁니다.
'서로 밥을 뺏어 먹길래이 고양이들은 고양이 식당이 문을 열자마자 서로의 사료를 뺏어 먹는 것을 멈추고 얌전히 자기 몫만 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 고양이들한테도 만들어 줘야겠다' '빼꼼히 삐져나온 꼬리가 정말 귀엽다'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출처= 페이스북 Meatball & Mo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