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클릭] 옥 팔찌 실수로 떨어뜨린 여성…놀라 '기절'

SNS와 인터넷 검색어를 통해 오늘(28일) 하루 관심사와 솔직한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값비싼 물건을 구경하다가 실수로 파손하게 되는 상황, 살면서 한 번쯤 해보는 아찔한 경험이죠.

그런데 실제 중국에서 한 관광객이 이런 상황에 처해서 졸도하고 말았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기절'입니다.

중국의 한 관광객이 매장에서 판매하는 옥 팔찌를 실수로 떨어뜨려 두 동강 낸 뒤 놀란 나머지 실신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두 동강이 나버린 옥 팔찌의 가격은 무려 3만 위안, 우리돈 5천만 원에 달하는 금액이었기 때문이죠.

중국 윈난 지역을 여행 중이던 이 중국인 여성 한 옥 제품 판매 매장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제품을 구매할 형편은 못됐지만 착용이라도 해보고 싶은 마음에 옥팔찌 하나를 집어 들었는데 그 순간 손에서 미끄러진 팔찌가 바닥에 떨어져 두 동강 나버린 겁니다.

주변인들은 위로를 건넸지만 놀란 마음을 추스르지 못하고 여성은 결국 기절하고 말았습니다.

다행히 구조대의 도움으로 무사히 깨어났지만, 현재까지 배상금액을 두고 협상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누리꾼들은 '진짜 안타깝다. 그냥 착용만 해보려고 한 건데…ㅠㅠ', '나였으면 쓰러지다가 다른 제품도 깨트릴까 봐 선 채로 기절할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