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팬들 원성 자자했던 '문채원 눈썹 대참사', 원인 밝혀졌다!

[스브스타] 팬들 원성 자자했던 '문채원 눈썹 대참사', 원인 밝혀졌다!
배우 문채원의 외모에 변화가 생겨 팬들이 불만을 토로하던 가운데 눈썹의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문채원 눈썹 대참사 이유 밝혀짐'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19일 영화 '박열' VIP 시사회에 참석한 문채원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문채원은 이날 예전과는 달리 두껍고 짙은 일자 모양 눈썹을 하고 있어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문채원 눈썹 대참사
문채원은 이전까지 얇은 아치형 눈썹을 가지고 있어 기품있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눈썹 미인'으로 불렸는데요, 눈썹 하나로 확 달라진 모습에 팬들은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항의하기 시작했습니다.

글쓴이는 "팬들 사이에서 이날 문채원의 눈썹은 충격적이었다"며 "알고 보니 눈썹 반영구 문신했던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반영구 문신 가게 인스타그램에 문채원 싸인 사진이 올라왔다"며 "지난 3월 반영구 문신을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추측했습니다.
문채원 눈썹 대참사
글쓴이는 "문채원은 타고난 아치형 눈썹인데, 원래 눈썹이 여성스럽고 세련됐다"며 "예전으로 돌아와 줬으면 좋겠다. 반영구는 1년 동안 기다려야 하는데 어떡하냐"며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한편 문채원은 tvN '크리미널마인드'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