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1달 8kg 감량' 소유, 다이어트 비법 밝혀…"따라 하지 마세요"

[스브스타] '1달 8kg 감량' 소유, 다이어트 비법 밝혀…"따라 하지 마세요"
 

'몸매종결자' 소유가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소유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의 '소희 Connected' 코너에 출연해 자신만의 건강 관리법을 털어놨습니다.

소유는 "집에 있을 때는 옷을 거의 안 입고 있으며 체중계에 안 오른 지는 5년이 됐다"며 "거울을 보고 '눈바디'를 측정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소유, 다이어트 비법 밝혀
이날 소유는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소유는 "몸매 관리를 제대로 해야 할 때는 아침 6시에 일어나 헬스장까지 걸어서 가고 유산소와 근력 운동 후 일과를 마치고 저녁에도 이런 식으로 운동했다"라며 "지금은 절대 그렇게 하지 않지만 메추리알 4개로 하루 식사를 대체하기도 했다"고 자신만의 비법을 밝혔습니다.

소유는 특히 "메추리알 노른자를 빼고 먹었다"며 "최악의 다이어트 방법이니 절대 따라 하지 말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소유는 이달 초 씨스타 해체 이후 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 준비 중입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본격연예 한밤' 화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