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흥미진진한 대결…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앵커>

이번 주말엔 어떤 영화들이 개봉할까요?

주말 문화가이드 조정 기자입니다.

<기자>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전쟁으로 폐허가 된 트랜스포머들의 고향 행성인 사이버트론을 되살리기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

인간들의 수호자였지만 창조주를 만난 뒤 변심하게 되고 오랜 동료인 범블비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칩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이 마지막으로 연출하는 트랜스포머로 흥미진진한 볼거리가 펼쳐집니다.

---
[영화 '더 서클']

모두가 선망하는 직장이자 세계적인 소셜미디어 기업, '서클'에 입사하게 된 주인공 메이.

초소형 카메라를 통해 전세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비밀 없는 투명사회를 만들자는 프로젝트의 핵심인물로 발탁돼 SNS 스타로 등극합니다.

현대인의 중요한 일상이 되어버린 소셜미디어가 사생활을 침해하고 감시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다는 점을 설득력 있게 보여줍니다.

---

[애니메이션 '언더더씨']

애니메이션 언더더씨는 가오리와 복어, 바다거북 등 바닷속 친구들이 상어의 습격으로 사라진 문어를 찾기 위해 난생 처음 넓은 바다로 나가 펼치는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입니다.

---

[디토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 7월 4일까지 / 예술의 전당]

클래식 공연장에 오빠 부대를 탄생시킨 실내악 앙상블 디토가 10주년을 맞았습니다.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을 주축으로 개성있는 젊은 연주자들이 클래식의 저변을 넓혔습니다.

올해는 10주년을 기념하는 '디토 카니발' 음악축제를 열었습니다.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씨와 디토의 협연, 영상과 음악, 연주자들의 연기까지 더해진 패밀리 콘서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만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