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한 번 안아보자"…'미우새' 이상민母, 이혜영 절친 오연수 격한 환영

SBS뉴스

작성 2017.06.19 17:29 수정 2017.06.20 09:52 조회 재생수55,753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한 번 안아보자"…미우새 이상민母, 이혜영 절친 오연수 격한 환영
배우 오연수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는 사실이 예고편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밤,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본방송 이후에 공개된 차주 예고편에는 첫 여성 스페셜 MC로 함께 한 오연수의 모습이 짧게 소개됐다.

예고편 속 어머니들은 오연수의 등장에 “예쁘다”, “여자MC가 나오니 좋다”며 반겼다. 특히 이 가운데 이상민의 어머니는 오연수에게 “한번만 안아보자”면서 포옹을 하더니, “잘 지냈지? 애기 많이 컸지?”라며 오연수와 친분이 있음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알고보니 오연수가 이상민의 전처인 배우 이혜영과 절친이기에 이상민의 어머니와도 인연이 있었던 것. ‘미우새’ MC 신동엽과 서장훈은 “상민이의 엑스(EX) 며느리와 관련됐다”, “부부동반 모임도 자주 했다더라”며 이상민과 오연수의 인연을 소개했다.

예고편에서 이상민의 어머니는 “전 앞으로 혜영이가 상민이와 친구처럼 지내면 좋겠다”라는 쿨한 바람까지 전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연수가 스페셜MC로 함께 한 ‘미우새’는 오는 2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