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영상pick] '그런데 말입니다' 진짜 김상중 만난 김상중 패러디 유튜버 화제

SBS뉴스

작성 2017.06.19 15:33 수정 2017.06.19 17:47 조회 재생수21,212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SBS '그것이 알고싶다' 진행자 김상중을 패러디하는 유튜버가 실제 김상중을 만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보물섬'에는 배우 김상중의 성대모사로 유명한 유튜버 강민석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유튜버 강민석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김상중을 따라 하며 "불가사의할 정도로 똑같이 닮은 두 사람, 우리는 흔히 그것을 도플갱어라고 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이때 실제 진행자 김상중이 등장해 "2017년 뜨거운 여름을 예고하는 이즈음, 저를 사칭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라며 "이 사람이 누구인지 그것이 알고 싶습니다"라는 말로 대화를 이어갑니다.

이후 두 사람은 '그곳이 알고 싶다' 진행에서 자주 쓰는 유행어 "그런데 말입니다"를 패러디한 개그를 선보입니다.

김상중의 말투, 표정 등 특징을 잘 살려낸 강 씨는 '그것이 알고 싶다' 패러디물을 지속해서 제작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캐스팅 대단하다' '진짜 도플갱어인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 장현은 작가, 영상 출처 = 유튜브 '보물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