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아재 클러버의 매운 맛 보여줄 것"…'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이비자 점령기 공개

SBS뉴스

작성 2017.06.18 22:19 조회 재생수520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아재 클러버의 매운 맛 보여줄 것"…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이비자 점령기 공개
SBS '미운우리새끼'의 박수홍이 전세계 클러버들의 성지 이비자섬에서 클럽 순회에 나선다.

박수홍은 평소 “이비자에 가는 것이 꿈”이라고 공공연하게 말해온 만큼 이비자 섬에 도착하자마자 ‘클럽 방문’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못했다.

특히 함께한 돈스파이크와 ‘거품 파티’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비자섬의 대표 클럽에 대해 이야기하며 흥분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이비자 여행 첫날 밤이 되자 박수홍은 오픈카를 열고 과한 흥분 상태로 돌입했다. 도로를 질주하며 “우리가 이비자를 점령하러 왔다! 아재 클러버의 매운 맛을 보여주겠다!”를 외치기 시작했다.

하지만 아들의 흥분 상태를 지켜본 박수홍의 어머니는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비교적 인적이 드물고 한적한 곳에 위치한 이비자 대표 클럽의 풍경에 “왜 저렇게 무서운 곳을 가냐, 으슥한 곳을 어떻게 가냐”며 심란해 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스페인 이비자섬의 ‘클럽 투어’는 오늘(18일) 밤 9시 15분 SBS’미운 우리 새끼’에서 밝혀진다.
  
(SBS funE 김재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