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정려원-남태현, 또 열애설 '부인'…과거 남태현이 올린 사진 재조명

[스브스타] 정려원-남태현, 또 열애설 '부인'…과거 남태현이 올린 사진 재조명
배우 정려원과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이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남태현이 올린 사진 한 장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지난 1월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가 빠르게 삭제했지만, 누리꾼의 레이더망에 포착됐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남태현의 얼굴이 담긴 셀카로 여성의 것으로 추정되는 손의 모습도 담겨있습니다.
[스브스타] 정려원-남태현 '3번째 열애설' 부인…과거 남태현이 올린 사진 재조명
누리꾼들은 사진 속 손의 네 손가락에 끼워진 실반지가 정려원의 것과 흡사하다며 두 사람의 사이에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실제 정려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여러 장의 사진에서 손가락에 가느다란 실반지를 착용하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한편 13일 한 매체는 최근 정려원의 영화 촬영 현장에 남태현이 방문했다는 내용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이에 정려원 소속사 측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손담비와 남태현 그리고 일반 지인분들이 응원차 영화 '게이트' 촬영현장에 방문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친분은 있지만, 열애는 아니다"라며 부인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남태현·려원 인스타그램)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