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압수수색 하던 경찰에 발견된 시신…10년 동안 냉장고에?

[뉴스pick] 압수수색 하던 경찰에 발견된 시신…10년 동안 냉장고에?
▲ 사건과 관련 없는 자료사진 (출처 = 픽사베이)

프랑스에서 어머니의 시신을 10년 동안 냉장고에 숨겨 온 딸이 붙잡히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3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프랑스 남서부에 사는 55살 여성의 집에서 발견된 시신을 둘러싼 사건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최근 경찰은 50대 여성의 사기혐의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 그녀의 집을 압수수색했습니다.

그리고 경찰은 정원 구석에 묻혀 있던 냉장고를 발견했고, 그 안에는 방수포와 낡은 옷가지에 둘러싸인 한 여성의 시신이 들어 있었습니다.

이 시신은 다름 아닌 피의자의 어머니였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이 여성은 어머니가 7년 전 숨졌고, 이후 냉장고에 보관했다고 진술했지만 경찰은 지난 2007년 이후 의료기록이 없는 점 등을 들어 이미 10년 전, 당시 90세이던 피의자의 어머니가 숨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피의자는 살인 혐의에 대해서는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지난 2007년 이후 피의자의 어머니 소유이던 고가의 그림과 집 등의 소유주가 피의자로 바뀐 점 등을 토대로 타살을 의심하고 있는 가운데, 부검 등을 통해 사망 원인을 밝힐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