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日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왼쪽 이어 오른쪽 귀 마저 청력 잃어"

[스브스타] 日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왼쪽 이어 오른쪽 귀 마저 청력 잃어"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일본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가 양쪽 귀의 청력을 모두 잃을 위기에 처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5일 일본 일간 사이조는 하마사키 아유미가 최근 자신의 팬클럽 홈페이지에 글을 남겼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는 "2008년 이미 청력을 잃은 왼쪽 귀에 이어 최근 오른쪽 귀의 청력까지 심하게 쇠퇴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 13일 전국 투어를 시작하기 전에 받은 청력 검사에서 내이 평형감각기관 중 하나인 '삼반규관'이 망가졌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의사가 들리지 않는 왼쪽 귀 대신 오른쪽 귀를 사용하라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의사가 오른쪽 귀의 청력마저 쇠퇴하고 있다고 말했다"며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새로운 무대로 돌아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는 지난 2000년 돌발성 내이 장애를 앓고 2008년부터 왼쪽 귀의 청력을 완전히 잃었습니다.

지난 3월, 하마사키 아유미가 생방송에 출연해 고음 부분의 음 이탈 실수가 잦아지자 팬들은 '난청의 영향으로 가창력이 떨어진 것이 아니냐'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는 올해 데뷔 19주년을 맞이해 최근 60개 공연으로 구성된 전국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 유튜브 ayu 영상 캡처)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