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갤럭시S8, 미국서 '사실상 반값?'…홈페이지서 1+1 행사

갤럭시S8, 미국서 '사실상 반값?'…홈페이지서 1+1 행사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8을 반값에 파는 행사를 시작다고 미국 IT 전문 매체들이 보도했습니다.

'더 버지'등 IT 전문매체들은 삼성전자가 미국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S8 시리즈 스마트폰 한 대를 사면 한 대를 덤으로 주는 '원 플러스 원'(Buy one, get one) 행사를 한시적으로 진행하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미국 고객이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가운데 원하는 모델을 두 대 골라 구매하고 그중 한대만 미국 이동통신사 T-모바일의 회선에 등록하면 일주일에서 열흘 뒤에 750달러(약 84만원)를 돌려주는 방식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갤럭시S8 가격이 750달러, 갤럭시S8 플러스 가격은 850달러로 책정된 것을 고려하면 사실상 반값에 파는 셈입니다.

T-모바일도 얼마 전부터 비슷한 프로모션을 내놨지만, 신규 가입자에게만 해당됐습니다.

하지만 이번 삼성전자의 프로모션은 기존 T-모바일 가입자라도 이용할 수 있고 두 대 가운데 한대만 등록해도 혜택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또 갤럭시S8 시리즈를 사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6개월 이용권과 64GB SD 메모리 카드 등으로 구성된 170달러 상당의 '엔터테인먼트 키트'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사진=삼성전자 홈페이지 캡처/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