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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 디자인 '안마의자'…세계시장 공략 나선다

<앵커>

국내 업체가 이탈리아 수퍼카 업체 람보르기니와 손을 잡고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이 소식은 이병희 기자가 전합니다.

<기자>

이탈리아 람보르기니의 최고급 스포츠카 중 하나인 아벤타도르입니다.

국내 안마의자 제조 업체인 바디프랜드는 이 수퍼카의 외형을 빼닮은 안마의자를 국내외 시장에 출시하기로 람보르기니사와 제휴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람보르기니 외관 디자인은 물론 수퍼카에 쓰이는 최고급 가죽 소재를 쓰고, 차세대 안마 메커니즘과 입체음향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한 최고급 안마의자를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초고가 안마의자 시장은 앞으로 10년 동안 11조 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인데, 이 업체는 람보르기니 브랜드 제품으로 이 시장의 30% 정도를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미국과 중국, 호주, 남미 등에 총 20여 개의 해외 매장을 낼 계획입니다.

람보르기니의 브랜드 파워는 해외 시장에서 일본과 싱가포르 등의 선발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역시 내년 초에 선보일 SUV 신차 우르스의 좌석에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기술을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영상편집 : 이승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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