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4인4색 매력 폭발"…'엽기적인그녀', 메인포스터 공개

SBS뉴스

작성 2017.05.15 10:22 수정 2017.05.15 10:25 조회 재생수870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4인4색 매력 폭발"…엽기적인그녀, 메인포스터 공개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가 주원-오연서-이정신-김윤혜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선에 없어서는 안 될 보배 같은 존재로 '조선의 국보'라 불리는 견우 역의 주원과 사랑스러운 애물단지 혜명공주를 맡은 오연서의 파란만장 로맨스를 다룰 '엽기적인 그녀'는 카리스마 있는 감찰부 종사관 강준영 역의 이정신, 견우를 연모하는 여인 정다연으로 분한 김윤혜가 합세해 한양 청춘들의 풍성한 스토리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15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주원-오연서-이정신-김윤혜는 각 인물마다 뚜렷한 비주얼과 매력으로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화려한 의상과 개성 있는 표정이 저마다의 캐릭터를 나타내며 눈길을 끈다.

'엽기적인 그녀'를 이끌어갈 이들의 관계 또한 흥미롭다. 주원은 원자의 스승이 되면서 오연서와 점차 엮이게 되고, 이정신은 감찰부 종사관으로서 그녀 곁을 묵묵히 지켜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김윤혜는 주원을 연모하면서 차츰 오연서와도 부딪히게 되는 등 네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다.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드라마로,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남녀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가 유쾌하면서도 현실감 있게 펼쳐진다. 100% 사전제작으로 '귓속말'의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사진 제공=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