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룸] 목동살롱 94 : ‘임금님의 사건수첩’ 안재홍 배우, 문현성 감독 출연!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지난 26일 개봉한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의 문현성 감독과 안재홍 배우가 SBS 팟캐스트 [골라듣는 뉴스룸 목동살롱]을 찾았습니다. 평소 팟캐스트를 즐겨듣는다는 두 사람은 목동살롱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영화를 처음 만났을 때의 소감과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 거기에 안재홍 배우 캐스팅 후 문 감독의 리얼 소감까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문 감독이 생각하는 배우 안재홍이란? 반대로 배우 안재홍이 생각하는 문현성 감독은 어떤 스타일? 등의 속 깊은 이야기도 나누며 영화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습니다.

지난해부터 웃을 일 많지 않았던 우리 사회에 한줄기 웃음빛을 주고 싶다는 두 남자의 솔직한 당도 100% 영화 이야기! 목동살롱에서만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디오머그에서도 녹음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이야기는 팟캐스트 [SBS 골라듣는 뉴스룸]의 문화 섹션 [목동살롱] 94회에서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