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3대천왕' 블락비 피오 "먹는대로 살 쪄…100kg 넘은 적도"

'3대천왕' 블락비 피오 "먹는대로 살 쪄…100kg 넘은 적도"
블락비 피오가 몸무게가 100kg까지 나간 적이 있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녹화에는 가수 노사연과 배우 홍수현, 블락비 피오가 출연했다.

피오는 “먹는 대로 살이 찌는 체질이라, 잘 먹던 고등학교 시절에는 100kg가 넘게 나갔다”며 “지금은 꾸준한 운동과 체중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피오는 “초등학생 때 백종원을 만난 적이 있다”고 덧붙여 그 남다른 에피소드에 궁금증을 높였다.

또 게스트들은 모두 ‘닭띠’ 띠동갑임을 밝히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갔다. 또 공통점으로 음식에 관해 욕심히 많다고 고백했는데 ‘원조 먹방러’ 노사연은 “평소 공복 상태가 되면 예민하다. 그래서 내 차에는 피자부터 과자까지 없는 게 없다”며 “혹시라도 차에 먹을 게 없으면 매니저를 구박한다”고 말해 ‘24시간 밥차’일 수밖에 없는 이유를 털어놓았다.

홍수현은 “평소 먹는 것은 물론 요리에도 관심이 많다”며 가장 자신있는 요리로 '착즙‘을 꼽았다. 홍수현은 “착즙은 들어가는 재료들의 비율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착즙 달인‘의 면모를 뽐냈고, 이를 지켜보던 ’먹요원‘ 이시영 역시 맞장구를 치며 여배우들의 ’착즙 예찬‘이 이어지기도 했다.

‘봄 여행주간-강원도의 맛’ 특집으로 꾸며지는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오는 28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