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프스타 매킬로이, 이번 주말 결혼

골프스타 매킬로이, 이번 주말 결혼
남자골프 세계랭킹 2위인 북아일랜드의 로리 매킬로이(28세)가 이번 주말 결혼합니다.

미국 골프채널은 아일랜드 매체인 <벨파스트 텔레그래프>를 인용해 매킬로이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식은 현지 시간으로 오는 22일 아일랜드 애시포드 캐슬에서 열립니다.

상대는 2012년 라이더컵 대회 중 처음 만난 약혼녀 에리카 스톨입니다.

당시 미국 프로골프협회(PGA) 직원이었던 스톨은 매킬로이가 싱글매치 시작 시간을 착각해 경기를 놓칠 뻔한 것을 바로잡아주면서 둘의 인연이 시작됐습니다.

두 사람은 매킬로이가 전 여자친구였던 덴마크의 테니스 스타 캐롤라인 보즈니아키와 결별한 이후 사랑을 키웠고, 2015년 12월 프랑스 파리 여행 중에 약혼했습니다.

결혼식에는 많은 골프계 인사들과 그룹 '원 디렉션' 멤버인 나일 호란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호란은 2015년 메이저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 파3 콘테스트에서 매킬로이의 골프백을 메기도 했습니다.

매킬로이는 올해 마스터스 우승을 위해 결혼식을 뒤로 미뤘는데 7위를 기록했습니다.

매킬로이는 결혼 후 다음달 열리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