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상우♥김소연, 6월 결혼…"금일 상견례 한다"

이미지
배우 이상우 김소연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상우 김소연의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측은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상우, 김소연이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금일(28일) 오후 양가 상견례를 진행할 예정이고, 6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확정 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연인 호흡을 맞춘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지난해 9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상우 김소연(MBC제공)
다음은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측의 입장 전문.

금일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진지한 교제를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습니다.

금일(28일) 오후 양가 상견례를 진행할 예정이고, 6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뤄 새 출발을 결심한 이상우, 김소연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SBS funE DB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