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비♥김태희, 첫 동반 화보 공개…"여러모로 신선해"

SBS뉴스

작성 2017.03.20 10:04 수정 2017.03.20 13:25 조회 재생수4,208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비♥김태희, 첫 동반 화보 공개…"여러모로 신선해"
비 김태희 부부가 동반 화보 촬영 나들이에 나섰다.

20일 패션지 하퍼스 바자 측은 비와 김태희의 4월호 커버 촬영을 한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린 후 첫 커플 화보를 촬영했다.  

비와 김태희는 “각자 하는 촬영에는 익숙한데 같이 하는 촬영이라 여러모로 신선하다”는 말과 함께 촬영 중에도 알콩달콩한 대화를 이어가 관계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했다.

화보 속 이들은 이제 막 부부가 된 만큼 일상에서의 평범한 하루와도 같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마주 보며 웃거나 장난을 치는 등의 다정한 모습들이 사진에 담겼다.

비와 김태희는 조용하고 소박한 결혼식을 올린 이유에 대해 “결혼이라는 것은 당사자 둘이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둘의 상황과 시국을 고려해서 최대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와 부담을 주지 않고, 행복한 결혼식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좋아하는 것이 비슷하여 평소에도 즐거운 대화가 끊이지 않는다”며 “특별한 이야기가 아니더라도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실없는 농담을 던지다가 웃음이 날 수 있으면 그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다만 함께 결정을 내려야 하는 문제가 있는데 서로의 의견과 태도가 다를 때는, 상대방을 존중하려는 노력을 정말 많이 하면서 대화해야 하는 것 같다”고 사랑의 기술을 전했다.
이미지이미지이미지
사진=하퍼스 바자
손재은 기자  

(SBS funE 손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