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류태준 "'불타는 청춘' 멤버 중 마음에 드는 사람 있다"

[스브스타] 류태준 "'불타는 청춘' 멤버 중 마음에 드는 사람 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배우 류태준이 깜짝 발언을 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17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의 김완선, 류태준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습니다.

DJ 최화정이 류태준에게 "'불타는 청춘' 출연진 중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느냐"고 묻자 류태준은 "그렇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에 최화정이 "누군지는 묻지 않겠다"며 "그걸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재치있게 받아쳤습니다. 

류태준은 "'불타는 청춘' 안에서 김국진·강수지 커플을 잇는 실제 커플이 탄생할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최근 ‘불타는 청춘’에 합류해 '대세남'으로 떠오른 류태준은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남성들의 공공의 적이 됐습니다.

한편 이날 김완선은 함께 출연하고 있는 멤버들에 대해 "다 같이 오래 여행을 함께 다니다 보니 '왜 이 사람들이 싱글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작가에게 인성테스트를 하고 뽑냐고 물어봤을 정도로 이렇게 다 좋은 사람들이 올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 고릴라 화면 캡처)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