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로맨틱할 줄 알았는데" 대형 운석으로 프러포즈한 남성

[뉴스pick] "로맨틱할 줄 알았는데" 대형 운석으로 프러포즈한 남성
중국의 한 남성이 거대한 크기의 운석을 동원한 특이한 프로포즈를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15일 중국 매체 차이나뉴스는 특별한 프러포즈를 위해 무려 1억 7천만 원을 주고 거대한 운석을 사들인 리우 페이 씨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리우 페이 씨와 여자친구 왕 팡팡 씨는 작년에 중국의 카스가얼 지역으로 함께 여행을 갔다가 거대한 운석들을 모으는 수집가가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호기심에 끌린 리우 씨는 수집가가 가지고 있는 운석들을 직접 보러 갔고 그 뒤 운석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1년이 지난 뒤 리우 씨는 왕 씨에게 특별한 청혼을 하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던 중 함께 여행을 갔던 운석을 동원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리우 씨는 결국 우루무치 시에 위치한 한 광장에 33톤에 이르는 운석을 놓아두고 왕 씨에게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사람들로부터 낭만적이라는 반응을 얻을 것이라 예상했던 리우 씨와 그를 도와준 친구들은 안타깝게도 약간의 비난을 받아야 했습니다.

운석을 가져와 내려놓은 광장에서 한 쇼핑몰이 개점 기념 축하행사를 벌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현지 매체들은 리우 씨의 프로포즈를 지켜 본 사람들이 '낭만적이라기보다는 우스꽝스러운 프로포즈가 됐다'는 반응을 내놨다고 전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출처 : China New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