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아차 '슈퍼볼 광고' 효과…"니로 판매 호조 기대"

정혜진 기자 hjin@sbs.co.kr

작성 2017.02.16 16:07 조회 재생수20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아자동차가 '슈퍼볼' 광고로 호평을 받으면서 미국 시장에서 본격 판매 중인 소형 SUV '니로'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아차의 슈퍼볼 광고 '영웅의 여정(Hero’s Journey)' 편이 유튜브 애드블리츠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기아차는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것으로 알려진 USA투데이 애드미터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한 데 이어 '애드블리츠'에서도 1위에 올랐습니다.

유튜브 애드블리츠와 USA투데이 애드미터에서 동시에 1위를 한 자동차 브랜드는 기아차가 처음입니다. 
선거 주요 뉴스를 한눈에! 제 19대 대통령 선거 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