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화장하는 남자'로 변신한 개그맨 김기수…폭발적인 반응

[스브스타] '화장하는 남자'로 변신한 개그맨 김기수…폭발적인 반응
개그맨 김기수가 의외의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하며 '화장하는 남자'로 변신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기수는 최근 SBS 페이스북 페이지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의 코너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예살그살)'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예살그살'은 화장을 잘하지 못하는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화장법을 직접 시도하며 설명을 해주는 내용입니다.

'화장을 직접 해본 일이 없는 남자가 얼마나 잘할 수 있겠냐'는 의심이 될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지만, 반전이 일어났습니다.

웬만한 여자보다 더 섬세하고 뛰어난 손길로 메이크업을 하는 김기수의 실력에 많은 팬들이 생기며 '뷰티 멘토'로 등극했습니다. 

얼굴형에 맞는 눈썹 그리기, 속눈썹을 뷰러로 예쁘게 올리는 '337 뷰러법', 클럽에서 땀이 나도 번지지 않는 아이 메이크업까지 실생활에서 유용한 내용을 다뤄 반응도 뜨겁습니다.

게다가 친근하고 재치있는 말로 설명해 마치 옆집 언니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을 줘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누리꾼들은 "내가 김기수한테 메이크업을 배우게 될 줄이야", "화장 10년 한 나보다 더 잘하는 듯", "김기수 입담 때문에 본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처)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