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디오머그] 드루와∼드루와! 남자배구 대한항공 백광현의 그림 같은 '철벽 수비'

이 기사 어때요?
어제 (23일) '2016-2017 NH농협 V리그' 남자부 1라운드에서 대한항공이 OK저축은행과 맞붙어 세트스코어 3-2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는 대한항공의 리베로 백광현의 ‘철벽 수비’가 시선을 끌었습니다.
 
대한항공이 8-13으로 뒤지고 있던 3세트, 백광현은 같은 팀의 수비수를 맞고 코트 밖으로 나가는 공을 광고판 너머까지 따라가 몸을 던져 살려냈습니다. 자칫하면 광고판 뒤의 의자에 부딪혀 크게 다칠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공을 살려낸 백광현은 곧바로 코트로 돌아갔습니다.
 
코트로 돌아간 뒤, 백광현은 곧바로 역습에 나선 OK 저축은행의 공격을 두 번이나 더 몸을 던져 막아내는 데 성공합니다. 끝내 백광현의 호수비에 힘입어 대한항공이 득점에 성공하게 되면서 9-13으로 OK 저축은행을 바짝 추격했습니다. 두 팀은 5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대한항공이 세트스코어 3-2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순간의 공방 속에서 3번이나 터져 나온 백광현의 ‘철벽 수비’ , SBS 비디오머그가 전해드립니다.
 
기획: 엄민재 / 구성: 황승호 / 편집: 정용희
(SBS 비디오머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