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부산행'의 축복? 마동석, 할리우드 러브콜 받았다

[뉴스pick] '부산행'의 축복? 마동석, 할리우드 러브콜 받았다
최근 영화 '부산행'의 흥행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배우 마동석 씨가 할리우드에서 '러브콜'을 받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바쁜 일정으로 언제 미국으로 건너가 관계자들을 만날지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면서, 마동석의 할리우드 진출의 가능성이 큰 상황입니다.

이에 대해 마동석 씨의 소속사인 데이드림 측은 항간에 돌기 시작한 헐리우드 러브콜은 사실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마동석 씨에게 관심을 보인 곳은 블록버스터를 꾸준히 내놓은 할리우드 스튜디오로 메이저 급 영화사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어제(27일)는 이미 한국에서 에이전트와의 만남을 마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스pick] '부산행'의 축복? 마동석, 할리우드 러브콜 받았다
재미 교포 출신인 마동석 씨의 영어 실력이 유창하기 때문에 현지 적응도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마동석 씨는 현재 영화 '신과 함께' 등을 촬영 중으로 이 일정이 마무리 되는 대로 미국으로 건너갈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지난 5월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에서 '부산행'이 호평받으며 마동석 씨는 외신에 큰 존재감을 선보였습니다.

당시 마동석은 현장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그에 대한 취재 열기는 그의 장밋빛 미래를 점치게 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