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닥터스' 김래원, "소개할게, 내 여친 박신혜" 연애 공개

 
‘닥터스’ 홍지홍(김래원 분)이 병원 동료들에게 유혜정(박신혜 분)과의 연애를 깜짝 공개했다.

1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박수진) 13회에서는 지홍이 친구이자 동료인 정파란(이선호 분)과 조인주(유다인 분)에게 혜정을 여자친구라고 소개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지홍과 혜정은 사내연애를 병원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으려 조심하던 도중, 구내식당에서 친구 인주와 파란을 마주쳤다. 인주와 파란은 지홍을 보고 “이리 오라”고 옆에 앉힌 뒤, 식판을 받아 자신을 따라오던 혜정까지 “유선생, 이리 와!”라며 불렀다.

함께 들어오는 두 사람을 번갈아 바라보던 파란은 “근데 난 왜 두 사람이 같이 밥을 먹으러 온 기분이 들지?”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세웠고, 인주도 “그럼 우리가 눈치 없이 군거야?”라며 농담을 했다.

이에 지홍은 친구들에게 “정식으로 소개할게 내 여자친구 유혜정 씨.”라고 사내연애중임을 밝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혜정도 받아쳤다. “방금 소개받은 홍지홍씨 여자친구 유혜정입니다”라며 활짝 웃은 것.

지홍의 친구들은 축하한다며 환호했다. 인주는 “이런 면이 있었어?”라며 “네 나이에 큰 일 했다”고 농담을 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진서우(이성경 분)가 짝사랑하며 정윤도(윤균상 분)를 찾아가 “왜 안되냐”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이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SBS funE 차연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