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1. "당신에게 주는 마지막 경고다. 신이 처벌한다." 인천공항에서 폭발물로 의심되는 종이상자가 신고됐는데, 아랍어로 쓴 이런 내용의 메모가 발견됐습니다. IS를 비롯한 이슬람 단체 소행일 가능성이 있는지 취재했습니다.
▶ 폭발물 의심물체 '아랍어 협박 메모'…궁금증 증폭

2. 헬기 1대가 공중에서 중심을 잃고 뱅글뱅글 돌다가 추락합니다. 오늘(30일) 오후 전북 김제시 금산사 근처 야산에 헬기가 떨어져 조종사가 숨졌습니다. 바로 옆엔 사람들이 몰린 놀이공원이 있어서 더 큰 피해가 날 뻔했습니다.
▶ 놀이공원 위 위태롭게 '빙빙'…순식간에 헬기 추락

3. 오늘 새벽 서울 성산대교 남단에서 30대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사고를 수습하던 구급차를 들이받는 2차 사고가 났습니다. 승용차 운전자가 숨졌습니다.
▶ 사고 수습하던 구급차 '꽝'…들이받은 운전자 사망

4. 총선을 앞두고 당으로 돌아온 최경환 의원이 대구 경북 의원들을 향해 직격탄을 날렸습니다. "대통령이 지금 발목 잡히는 정도가 아니라 부러질 지경인데 TK 의원들은 지난 4년간 뭘 했느냐"고 성토했습니다.
▶ 최경환, 유승민에 "대통령 뒷다리 잡았다" 맹비난

5. 도로 위 체납 차량을 실시간으로 찾아내 번호판을 그 자리에서 떼는 단속 차량이 등장했습니다. 상습적인 체납 운전자들, 이제 안심할 수 없게 됐습니다.
▶ 실시간으로 체납차 '쏙쏙' 잡는다…첨단 단속차 등장

6. 따뜻할 때 가장 좋다는 커피 맛. 정신없이 일하다 보면 커피가 식어서 맛의 황금 시간대를 놓치기 십상입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커피가 개발됐습니다.   
▶ 식어도 맛있는 커피 등장…맛도 향도 그대로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