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타이완서 한국인 관광객 잇단 추태…이번엔 '치마속 몰카'

타이완서 한국인 관광객 잇단 추태…이번엔 '치마속 몰카'
타이완에서 한국인 관광객이 잇단 추태를 보여 국제적 망신을 사고 있습니다.

30대 한국인 남성이 6일(현지시간) 타이완에서 여성의 치마 속을 몰래 촬영하다 경찰에 체포됐다고 현지 언론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34세의 김 모 씨는 6일 낮 타이완 신베이의 유명 관광지인 지우펀라오제에서 받침대가 있는 카메라를 이용해 한 여성의 치마 속을 몰래 촬영하다 피해 여성의 친구에게 발각됐다고 매체가 전했습니다.

주말을 맞아 관광지 순찰에 나선 경찰은 피해 여성의 친구가 "변태가 몰카를 찍고 있다"고 외치는 것을 듣고서 현장에 출동해 김 씨를 체포했습니다.

김 씨는 발각된 후 증거 인멸을 위해 카메라 메모리카드를 하수구에 버렸지만, 경찰이 하수구 속에서 메모리카드를 찾아냈습니다.

가족과 함께 여행 중이던 김 씨는 가족이 앞서 간 뒤 아무도 보지 않는 것으로 생각하고서 카메라 받침대를 늘려 여성의 치마 속을 몰래 촬영했다고 매체가 전했습니다.

피해 여성은 김 씨를 고소하겠다며 화를 냈으며 주위 관광객들도 김 씨에게 욕을 퍼부었습니다.

경찰은 지우펀 파출소에서 김 씨를 조사한 뒤 비밀 방해죄를 적용해 관계기관에 이송할 예정입니다.

타이완에서는 지난달에도 한국인 관광객들이 약국에서 물건을 훔치다가 현장 CCTV에 찍혀 경찰 조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