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외도의심' 아내가 벤틀리로 남편 페라리 들이받아

'외도의심' 아내가 벤틀리로 남편 페라리 들이받아
지난 6월 서울 도심에서 벌어진 벤틀리와 페라리간 추돌 사고는 외도를 의심한 아내가 남편의 차를 들이받은 고의 사고였단 점이 뒤늦게 드러났습니다.

지난 6월 13일 새벽 4시쯤 서울 강남구 역삼구 사거리에서 28살 이모씨가 몰던 벤틀리가 신호를 기다리던 37살 박모씨의 페라리를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페라리는 앞서 있던 45살 김모씨의 택시를 추돌했습니다.

경찰은 이씨와 박씨는 부부사이로, 아내 이씨가 남편 박씨의 외도를 의심해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하다 홧김에 남편의 차를 들이받은 것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고 당시 이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0.115%였습니다.

택시기사 김씨는 사고 직후 고의 사고 사실을 눈치채고 이들을 협박해 모두 2천 7백만원을 뜯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이들 부부가 고의 사고 사실을 숨기고 3억원 상당의 수리비를 보험 처리하기 위해 택시기사 김씨에게 돈을 건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부부는 경찰에서 실수로 난 사고였다고 주장했지만, 다친 곳이 없는 택시기사에게 고액의 합의금을 건냈다는 점을 수상히 여긴 경찰에 덜미가 잡혔습니다.

경찰은 택시기사 김씨에 대해 공갈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부인 이씨는 폭력행위등에 처벌에관한 법률 위반 등 협의로 입건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