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클릭’ 한번으로 ‘숏게임’ 골프 레슨 기회 잡아라!

LPGA 멤버 박소영과 함께하는 환상의 필드레슨!

‘클릭’ 한번으로 ‘숏게임’ 골프 레슨 기회 잡아라!

LPGA 멤버 박소영의 ‘리틀골프칼리지’에서 주최하는 숏 게임 골프레슨 티켓을 온라인에서 누구나 구매할 수 있게 됐다.

LPGA 멤버 박소영의 ‘리틀골프칼리지’는 7월 27일부터 ‘GS샵’에서 타석레슨과 9홀 ‘파3’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레슨 프로그램, '숏 게임을 잡아라!‘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리틀골프칼리지‘는 LPGA. KLPGA, KPGA 멤버들로 꾸며진 국내 최고의 골프 아카데미로, 골프의 대중화와 주니어 골퍼 저변 확대를 슬로건으로 내 걸고 있다.

파주시 ‘오성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골프 레슨 프로그램 ‘숏 게임을 잡아라!’는 박소영의 ‘리틀골프칼리지’ 개원 이벤트로 만들어진 '역대급' 레슨 이벤트다. 전국 어느 곳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높은 수준의 프로골퍼들에게 30분간의 타석레슨과 80분간의 9홀 필드 레슨을 받는 것은 물론, 각 홀 별 정해진 그린 공략법과 각자의 수준에 맞는 특별한(?) 레슨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8월 21일 금요일부터 매주 금요일 마지막 클라스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매회 레슨을 종료한 후 필리핀 국제학교 ‘SMEAG’ 한국 지사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영어 레슨도 받을 수 있다.

방학을 맞이하여 자녀와 함께 필드레슨을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LPGA 멤버 박소영과 함께하는 ‘숏게임을 잡아라! 시즌1’은 오는 8월 2일 일요일부터 시작된다. 레슨티켓은 평일 59,000원 주말 69,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

(SBS골프 이향구 기자)


­­­­­­­ '스포츠의 즐거움! SBS Sports Buzz 와 함께 하세요'   Buzz 방문하기 > 클릭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