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유이-성준, 키스만 몇 번?"…'상류사회', 첫 티저영상 공개

"유이-성준, 키스만 몇 번?"…'상류사회', 첫 티저영상 공개
SBS 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8일부터 남녀주인공 유이와 성준의 달콤한 키스신을 한 데 모은 ‘상류사회’의 첫 티저 영상이 방송되기 시작했다. 두 배우의 달콤한 기운과 더불어 분위기를 더욱 달구는 감각적인 음악이 인상적인 티저 영상이다.

영상은 유이의 설렘 가득한 눈빛과 초조한 듯 손가락을 가만히 두지 못하는 성준의 미묘한 움직임으로 시작된다. 사랑에 대한 기대감으로 충만한 ‘썸남썸녀’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하는 티저 영상은 이후 뜨거운 눈빛을 교환한 두 사람이 입맞춤을 나누는 장면들이 이어진다. 사랑에 대한 판타지와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연인 사이로 발전할 두 사람의 관계를 주목케 한다.
이미지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한껏 깊어진 눈빛 연기를 선보인 유이와 성준을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상류사회’에서 각각 재벌 딸 장윤하와 대기업 사원 최준기 역으로 분해 극을 전면에서 이끌어갈 예정이다. ‘상류사회’ 캐스팅 직후부터 연기 특훈에 돌입하며 캐릭터 녹아들기에 한창인 두 사람의 한층 성장한 모습이 기대된다.

‘상류사회’는 황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딸과 황금사다리를 오르려는 개천용 두 사람의 불평등한 계급 간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포 세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멜로드라마다. ‘따뜻한 말 한마디’의 하명희 작가와 최영훈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류사회’는 현재 방영 중인 ‘풍문으로 들었소’의 후속으로 오는 6월 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