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괴상한 동물에 '탕!탕!'…쓰러진 장모님 '끔찍'

괴상한 동물에 '탕!탕!'…쓰러진 장모님 '끔찍'
미국 조지아주의 래리 매켈로이(54)는 지난 14일(현지시간) 집 뒷마당에서 이상한 동물을 발견했습니다. 찾아보기 힘든 희귀동물, 아르마딜로입니다.

아르마딜로

그는 괴상한 모습의 아르마딜로를 제거하기 위해서 집에서 9mm 권총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아르마딜로를 겨누고 방아쇠를 당겼습니다.

아르마딜로

탕- 소리와 함께 아르마딜로는 쓰려져 죽었습니다. 그런데 난데없이 사람의 비명 소리도 근방에서 들려왔습니다.

아르마딜로

비명소리가 들린 곳에 가보니 메켈로이는 끔찍한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근처에 사는 그의 장모, 캐롤 존슨이 집 안에 있다가 등 부위에 총을 맞고 피를 흘리고 있었던 겁니다.

아르마딜로

그런데 조사 결과, 장모가 맞은 총알을 쏜 사람은 바로 메켈로이, 본인이었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이었을까요?

아르마딜로

이유는 아르마딜로에게 있습니다. 메켈로이가 쏜 총알이 아르마딜로의 단단한 껍질에 튕겨나가 약 90m 떨어진 집에 있던 장모에게 명중한 겁니다. 다행히 등에 총을 맞은 장모는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함부로 한 생명을 죽이려다가 되려 가까운 이를 죽일 뻔했던 아찔한 사고였습니다.

(SBS 스브스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