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광수,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순식간에 팔로워 30만 돌파

이광수,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순식간에 팔로워 30만 돌파
‘아시아 프린스’ 배우 이광수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광수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 계정(http://instagram.com/masijacoke850714)을 열었고, 10일 현재 팔로워 수 30만명을 넘어서고 있다.

이광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소한 촬영장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했다. 이광수는 진흙을 뒤집어쓴 자신의 사진을 첫 게재하며 “#도무지어떻게하는건지모르겠음 #사진올리기성공하고싶다 #과연내가할수있을까?”라는 글을 남겨 그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또한 그는 카멜색 오버사이즈 코트를 입고 대기실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토스트를 입안에 가득 넣어 먹는 귀여운 모습과 ‘김종국’ 이름표를 들고 있는 아이를 바라보는 사진도 공개했다.

국내외 팬들은 각국의 언어로 이광수를 향한 사랑을 댓글로 표현하고 있다. 계정 오픈 후 순식간에 팔로워 수가 30만 명을 거뜬히 넘는 것을 보면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인기를 새삼 실감케 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광수는 기존에 사용했던 SNS 채널은 물론, 이번에 오픈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과 보다 가까운 소통을 할 예정이다.

한편, 이광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변함없이 맹활약하고 있고, 영화 ‘돌연변이’를 통해 올해 스크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이광수 인스타그램]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