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2PM 우영, 맨즈헬스 베스트 커버 모델 선정

2PM 우영, 맨즈헬스 베스트 커버 모델 선정
솔로 활동을 앞두고 있는 장우영이 세계적인 남성잡지 맨즈헬스의 베스트 커버 모델로 선정됐다.

맨즈헬스 7월호 표지를 통해 탄탄한 근육질의 완벽한 균형미를 선보인 장우영은 제 7회 맨즈 헬스 쿨가이 선발대회의 베스트 커버모델로 선정, 28일 그랜드 힐튼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쿨가이 선발대회’는 남자만의 외적, 내적 건강과 야성·지성 등의 모습을 고루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를 선정하는 대회로 본선 대회를 통해 2011년 7월부터 2012년 7월까지 한 해 동안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표지 모델에게 ‘베스트 커버리지상’을 수여한다. 

2PM의 우영은 지난 2010년 수상자 찬성에 이어 베스트 커버리지상을 수상하게 됐으며 특히 이번에는 함께 후보에 올랐던 지창욱, 이준, 동준, 추신수, 이승엽, 문성민, 택연, 윤형빈, 차승원 등 ‘몸짱’스타들을 제치고 수상하게 됐다.

장우영은 “2PM 멤버로는 네 번째로 맨즈헬스의 표지를 장식한 데 이어 두 번째로 베스트 커버리지상을 수상하게 됐다. 솔로 활동을 앞두고 이런 큰 상을 받게 돼 굉장히 기쁘고 정말 영광스럽다. 감사하다. 나의 노력을 늘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 늘 최선을 다하는 장우영이 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커버리지 시상은 28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리는 '제 7회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명예 쿨가이와 바이탈 우먼 수상자도 함께 발표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