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선아, 9등신 절대비율에 완벽 각선미 눈길

김선아, 9등신 절대비율에 완벽 각선미 눈길
배우 김선아가 늘씬한 몸매로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에서 ‘슈퍼 알파걸’ 캐릭터로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김선아의 9등신 절대비율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9등신 사진 속 김선아는 171cm의 훤칠한 키와 주먹만한 얼굴, 그리고 늘씬한 몸매로 흔히들 황금비율이라고 일컫는 8등신을 넘어선 9등신 ‘절대비율’로 다시 한 번 핫하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페도라에 매니시한 라인의 베스트, 그리고 심플한 부티까지 올블랙으로 통일감을 주어 시크함을 살리는 한편, 살구색 머플러를 더해 단조로울 수 있는 차림에 포인트를 주며 캐주얼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황이사의 위용을 잃지 않는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이기도.

게다가 자칫하면 다리가 짧고 굵어 보일 수도 있는 반스타킹을 매치했으나 굴욕은 눈을 씻고서도 찾아볼 수 없는 마네킹 각선미로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또 다른 진리를 정립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9등신 비율에 완벽 각선미, 그리고 넘사벽 패션센스까지 그대가 진정 이시대의 퀸~”, “어지간해선 나오기 힘든 비율..모델포스 철철~”, “김선아, 못 가진 게 뭐야? 진정 부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오는 6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지안(김선아 분)과 태강(이장우 분)의 아찔한 콜라탄산 재회가 그려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