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멈춘 시간 속에 사는 소년…강동원이 만든 세계

<앵커>

네, 끝으로 문화 소식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영화와 공연을 유영수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가려진 시간' / 감독: 엄태화 / 주연: 강동원, 신은수]

엄마를 잃고 새아빠와 섬으로 이사 온 수린은 친구들과 수상한 동굴을 발견하고, 놀라운 일을 겪게 됩니다.

멈춘 시간 속에 갇혀 며칠 만에 어른이 된 소년과, 그의 말을 유일하게 믿어준 소녀의 이야기입니다.

[강동원/주연배우 : 시간이 멈춘 세계에서 혼자 오랜 시간 동안 살고 돌아오는 그 장면을 꼭 같이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사실 기발하잖아요. 상상력도 많이 필요하고.]

---

['신비한 동물사전' / 감독: 데이빗 예이츠 / 주연: 에디 레드메인]

세계 곳곳의 멸종 위기 동물을 찾아 신비한 가방에 넣어 보호하는 마법 동물학자 '뉴트'.

가방 속에 있던 동물들이 도망치면서 갖은 말썽을 일으키고, 마법 세계가 일반인에 노출될 위험에 처합니다.

해리포터의 작가 'J.K 롤링'이 직접 각본을 쓰고, 해리포터 시리즈를 기초로 재구성한 작품입니다.

--- 

[뮤지컬 '아이다' / 내년 3월 11일까지 /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아이다'가 4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고대 이집트를 배경으로 노예가 된 아이다와 공주 암네리스, 젊은 장군 라다메스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팝의 거장 엘튼 존이 만든 음악과 이집트를 재현한 화려한 무대가 자랑거립니다.

---

['Soul, 해바라기' / 20일까지 / 국립극장 해오름 국립무용단]

한국의 춤과 유럽의 재즈가 만났습니다.

국립무용단 전 예술감독 배정혜 씨가 안무를, 독일 재즈그룹 살타첼로가 음악을 맡아, 2006년 초연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Soul, 해바라기'가 10주년을 맞아 한층 현대적이고 세련된 연출로 다시 무대에 올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