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미우새' 이상민, "더 이상 내 인생에 연애·결혼 없다" 선언

가수 이상민이 앞으로 연애나 결혼은 없을 거라고 선언해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의 집들이' 마지막 편이 소개됐습니다.

이날 이상민은 집들이에 참석한 가수 민경훈, 방송인 홍석천, 개그맨 이수근 등과 함께 소장품 경매를 열었습니다.

이상민은 옛날 옷, 중고센터에서도 거절당했던 고물 에어컨 등을 내놓으며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마지막 경매품으로 아기 신발을 내놓은 이상민은 "결혼 생활 중 아기 신발을 준비했었다"며 "그 후 아이가 있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딱 하나 남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스브스타] '미우새' 이상민 '더 이상 내 인생에 연애·결혼 없다
이어 "내가 이걸 경매에 내놨다는 건 더 이상 내 인생에 연애는 없다는 것"이라며 "결혼도 안 한다는 거다"라는 발언으로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상민은 "더 이상 아기 신발이 보기 싫다"며 경매를 진행했고 홍석천이 낙찰에 성공했습니다.

경매를 마친 후 이상민은 "자기 합리화가 아니라 난 지금이 정말 행복하다"며 현재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2004년 6월 가수 겸 사업가 이혜영과 결혼한 뒤 2005년 8월 협의 이혼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 '미운 우리 새끼' 화면 캡처)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